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KT 인터넷, 전화, 핸드폰

고객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11. 29. 14:43

본문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간단히 공유해요. 케이티 핸드폰, 인터넷, 전화 등 각 고객센터가 나뉘어있더라고요. 아래 정리해봤습니다.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약

KT 핸드폰 전용 고객센터 - 핸드폰 이용시: 국번없이 114 또는 080-000-1618
- 일반전화 또는 비가입 핸드폰 이용시: 1588-0010
KT 인터넷 및 유선 전화 전용
고객센터
- 핸드폰에서 전화할 때: +100 또는 080-000-9999
- 일반전화 이용시: 국번없이 100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단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 분실접수, 일시정지 등은 24시간 가능.

케이티 고객센터는 핸드폰 전용 센터와 인터넷, 유선전화 전용 센터 두가지입니다.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잘 확인해서 전화하세요.

케이티 핸드폰관련 상담은 핸드폰에서 국번없이 114를 누르거나 080-000-1681로 전화하세요. 일반전화로 걸거나 케이티에 가입하지 않은 비가입 핸드폰에서 전화할 때에는 1588-0010으로 전화하세요.

케이티 인터넷이나 유선전화관련 서비스는 핸드폰에서는 +100 또는 080-000-9999로 전화하세요. 일반전화로 전화할 때에는 100번을 누르면됩니다.

둘 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고장신고나 분실접수, 일시정지같은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다는 점 꼭 알아두세요.

 

 

케이티 고객센터 ARS메뉴

가입자가 케이티 핸드폰 고객센터 전화걸었을 때

  • 1번: 청구요금, 납부
  • 2번: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 3번: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 4번: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 5번: 로밍
  • 0번: 상담사 연결

비가입자가 핸드폰 고객센터 전화걸었을 때

  • 1번: 휴대폰 신규가입, 번호이동
  • 2번: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 3번: 와이브로
  • 4번: 미환급금, 해지고객

케이티 인터넷, 유선전화 고객센터 전화걸었을 때

  • 1번: 빠른 가입상담
  • 2번: 고장신고
  • 3번: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 4번: 약정문의, 해지
  • 0번: 상담사 연결

 

케이티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링크

케이티 홈페이지에서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고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KT홈페이지 >고객지원> 고객센터안내] 순서로 이동하면 아래처럼 확인할 수 있어요. 각 고객센터 정보 옆에 수화기 버튼 누르면 바로 전화연결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