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린카 고객센터 및 긴급출동 전화번호 | 상담사 연결

고객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12. 6. 10:44

본문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긴급출동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입니다.

아래 내용은 2022년 12월 기준 정보입니다.
업데이트는 주기적으로 하고 있으나 혹시라도 변경된 경우라면 글 아래의 그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1313
그린카 긴급출동, 사고, 정비 전화번호 1899-5454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두가지입니다. 일반 상담을 할 수 있는 1899-1313, 그린카 대여 중 사고가 발생했다거나 고장이 난 경우 이용하는 1899-5454입니다.

 

1899-1313 상담사 연결 번호

1899-1313으로 전화해서 상담사 연결을 하려고 하면 아래의 서비스번호를 눌러야합니다. 대여중 서비스 문의를 하려면 2번이고, 결제나 환불관련 상담은 3번입니다.

1번 회원가입 및 이벤트, 비회원문의 
2번 예약, 대여중 서비스 문의 
3번 결제 환불 문의
4번 기타문의 
5번 서울시 나눔카 문의 
6번 인천시 문의 
* 다시듣기 

 

그린카 사고접수 방법 및 과정

차량 및 기타 파손된 시설물이 있는 경우, 소유자 연락처와 차량 번호를 확인 해주시고 차량, 기물 파손 사진은 꼭 촬영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등록해야합니다.

① APP - 사고접수&현황 - 사고접수 안내 - '사고접수 전화연결' 선택 - 1899-5454로 연결 및 접수

② 사고 유선 접수 후, 사고센터 안내에 따라 하기 항목 접수합니다. 

  • 사고일시
  • 사고경위
  • 사고사진

유선으로 사고 접수 완료 시, 안내메시지가 발송되며 이후 APP 내 사고처리 현황에서 사진을 등록할 수 있으며 사고처리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사진등록 경로: APP - 사고접수&현황 - 사진 미등록 대여 건 선택 - 사진등록 (최대 10장)

※ 사고 발생 후 차량 운행은 안전을 위해 불가하며, 견인 처리 또는 그린존으로 반납해야함.

※ 사고 발생 시점부터 종료까지 회원 상태는 일시정지로 변경되며 차량 예약 및 이용이 불가능함. (사전예약 자동취소)

만약, 사고 발생 후 고객센터 사고 신고 없이 상대방과 합의하시거나 현장을 떠나신 경우 사고 면책 적용 및 상대방에 대한 보험 접수는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고 미신고 시 차량 손해 면책 보험을 적용 받으실 수 없으며 실 수리비 전액 배상과 휴차료 지불, 법적 조치 및 서비스 이용정지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고 센터(1899-5454)로 접수를 진행해주세요!

 

그린카 공식 홈페이지 주소

https://www.greencar.co.kr/

 

대한민국 No.1 카셰어링, 그린카

24시간 앱으로 쉽고 편하게, 스마트 카셰어링 그린카! 신규 가입하면 3시간 무료!

www.greencar.co.kr:44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