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요약

고객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9. 15. 17:15

본문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시간 공유해요.

 

오랜만에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겨서 5시 넘어 전화를 했는데도 상담 대기가 길더라고요. 또 퇴근시간이 다가와서그런지 상담직원분도 마음이 급해보이더라고요. 저도 한 5분정도 대기했던 것 같은데 오래 기다린다는 생각을 먼저 하고 전화하는 것이 짜증을 덜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000
1599-5000
1533-5000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평일 9시 - 18시

위 전화번호 셋 중 하나를 이용하면됩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만, 은행 영업이 끝이난 후에는 일부 업무는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고해요.

 

따라서 되도록 은행 업무시간은 3시 30분 전에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19로 은행 영업점 운영시간이 1시간 단축되었죠. 여전히 15:30에 끝난다고 합니다. (단, 구청입점 영업점, 법원 출장소, 출입국관리소, 공항 환전소는 제외)

 

 

콜센터 서비스번호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광고모델 아이유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더라구요.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서비스번호를 눌러야하는데요. 상담직원연결을 바로 원할 때에는 0번을 누릅니다. 

 

0번을 누른 후에도 상담 종류에 따라 1-2번의 서비스번호 선택을 하면 그제서야 상담직원 연결 대기가 시작됩니다.

1번 우리은행으로 송금
2번 다른은행으로 송금
3번 잔액조회
4번 거래내역 조회
5번 우리카드 연결
6번 기타 다른 서비스
7번 외국어 상담
9번 다시듣기
0번 상담직원 연결

 

신규가입 상담 전용 전화번호 

신규상담 - 예금, 적금 1599-8100
신규상담 - 대출 1599-8300

 

우리은행 홈페이지 (www.wooribank.com) 바로가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