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요약

고객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9. 20. 20:09

본문

하나은행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 공유합니다. 아래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제가 확인한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최신정보를 직접 확인하려면 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하나은행 앱에서 확인하세요.

 

하나은행

재생 정지 / 이벤트 안심전환대출 신청안내 변동금리 주택대출을 고정금리로 갈아타세요. 이벤트 머니 머니 해도 IRP는 하나로 하나 IRP 거래하면? 총 5,000만 하나머니! 이벤트 하나원큐에서 도착

www.kebhana.com

 

하나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하나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1588-1111
1599-1111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평일 9시 - 18시

하나은행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111 또는 1599-1111 입니다. 상담사 연결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일부 업무는 은행 업무시간이 종료되면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해요. 사고신고, ARS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서비스 번호와 상담사 연결 번호

콜센터로 전화하면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서 상담사 연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부 메뉴 선택 없이 바로 상담사 연결을 원한다면 0번을 누르면됩니다.

1번 하나은행으로 송금
2번 다른은행으로 송금
3번 잔액조회
4번 거래내역 조회
5번 기타 다른 서비스
8번 외국어 서비스
9번 마이폰 서비스
0번 상담원 연결

 

폰뱅킹 이용법

전화로 이체, 거래내역조회, 송금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폰뱅킹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은 폰뱅킹 이용신청을 해놓은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신청해놓았다면 이용할 수 있지만 안된다면 은행 영업점에가서 신청해야해요.

 

폰뱅킹용 전화번호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고, 하나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서비스번호를 눌러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