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 공유합니다. 아래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제가 확인한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최신정보를 직접 확인하려면 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하나은행 앱에서 확인하세요.
하나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 1588-1111 1599-1111 |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 평일 9시 - 18시 |
하나은행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111 또는 1599-1111 입니다. 상담사 연결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단, 일부 업무는 은행 업무시간이 종료되면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고해요. 사고신고, ARS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로 전화하면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서 상담사 연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부 메뉴 선택 없이 바로 상담사 연결을 원한다면 0번을 누르면됩니다.
1번 | 하나은행으로 송금 |
2번 | 다른은행으로 송금 |
3번 | 잔액조회 |
4번 | 거래내역 조회 |
5번 | 기타 다른 서비스 |
8번 | 외국어 서비스 |
9번 | 마이폰 서비스 |
0번 | 상담원 연결 |
전화로 이체, 거래내역조회, 송금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폰뱅킹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은 폰뱅킹 이용신청을 해놓은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신청해놓았다면 이용할 수 있지만 안된다면 은행 영업점에가서 신청해야해요.
폰뱅킹용 전화번호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고, 하나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해서 서비스번호를 눌러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방법과 후기 (0) | 2022.10.07 |
---|---|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통화가능한 시간 요약 (0) | 2022.09.21 |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0) | 2022.09.21 |
국민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요약 (0) | 2022.09.19 |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요약 (0) | 2022.09.15 |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 하는 방법 (0) | 2022.09.15 |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시간과 방법 요약 (0) | 2022.09.1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