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시간과 방법 요약

고객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9. 13. 15:42

본문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 방법 요약입니다. 신한은행 본사 콜센터 전화상담이 필요할 때 이용해보세요.

 

단, 아래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제가 확인한 정보를 요약한 것으로 언제든 회사 상황에 따라 내용은 바뀔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직접 확인하고자 한다면 신한은행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하세요.

 

신한은행 홈페이지 링크.

https://www.shinhan.com/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8000
1577-8000
1544-8000
상담사 연결 할 수 있는 시간 평일 09:00-18:00 (은행 휴무일 제외)
단 사고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

신한은행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8000 입니다. 물론 1577-8000 또는 1544-8000으로 전화해도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전화 연결이 지연되거나 대기시간이 길다면 다른 번호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은 우선 은행 영업일인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보이스피싱, 카드분실, 도난신고 같은 금융사고신고를 하고싶을 때에는 시간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화하면 됩니다.

 

고객센터 서비스 번호

신한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한 후 원하는 상담 서비스를 눌러 상담원연결을 이용할 수 있어요. 간단히말해 1599-8000으로 전화한 후, 상담사 연결을 바로 하려면 0번을 누르면됩니다.

*  (별표)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0번 AI를 통한 상담사 연결
1번 신한은행으로 송금
2번 다른 은행으로 송금
3번 거래내역 조회
4번 잔액조회
5번 신한카드사 연결
6번 기타서비스
7번 AI를 통한 조회 및 이체
9번 다시듣기

신한은행 폰뱅킹 서비스를 신청했다면 폰뱅킹으로 은행 업무처리도 가능해요. 폰뱅킹은 영업점에서 본인이 신청을 먼저 해야 이용할 수 있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확인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앱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메뉴를 누르고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한 후, '상담하기'를 누르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전화상담에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와 이용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