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 방법 공유합니다. 아래 내용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것으로 앞으로 변경될 가능성도 있다는점 알아두세요. 가장 정확하게 확인하려면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앱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9999 1599-9999 상담전용 1800-9999 (분실, 사고신고 제외) |
상담사 연결 시간 | 평일 9시 -18시 |
국민은행 고객센터는 1644-9999 또는 1599-9999를 이용하면됩니다. 상담사 연결은 은행 영업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사고신고 (분실신고, 보이스피싱 신고)는 1599-9999 또는 1588-9999로 전화하면 되고, 24시간 연결 가능합니다.
1599-9999로 전화 후에는 서비스번호를 눌러 상담사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세부 서비스 선택 하지 않고 바로 상담사 연결하려면 0번입니다.
* | 분실신고, 금융사기 |
1번 | 국민은행 송금 |
2번 | 다른은행 송금 |
3번 | 잔액조회 |
4번 | 거래내역 조회 |
5번 | 카드 및 기타서비스 |
6번 | 영어상담 |
0번 | 상담직원 연결 |
9번 | 다시 듣기 |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통화가능한 시간 요약 (0) | 2022.09.21 |
---|---|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0) | 2022.09.21 |
하나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요약 (0) | 2022.09.20 |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 요약 (0) | 2022.09.15 |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 하는 방법 (0) | 2022.09.15 |
신한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시간과 방법 요약 (0) | 2022.09.13 |
W 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더블유 홈쇼핑 상담사 연결하기 (1) | 2022.09.1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