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AS센터 전화번호, AS신청 방법입니다. 파세코 에어컨 뿐 아니라 선풍기, 써큘레이터, 건조기 등 AS 접수가 필요할 때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하던지, 카톡채팅 또는 파세코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어요.
파세코 본사 AS센터 전화번호는 1588-1336 입니다. 상담사 연결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파세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화면을 살짝 아래로 내리면 바로 전화연결을 하거나 카톡 채팅에 연결할 수 있어요.
AS접수를 카카오톡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파세코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고객이름, 전화번호, 주소, AS받을 제품 모델명, 고장증상 등을 입력하면 AS접수를 해줍니다. 단 진짜 공식 채널인지를 잘 확인하세요.
파세코 홈페이지에서도 AS신청을 간단히 할 수 있어요. 아래처럼 [고객지원-AS접수] 메뉴를 선택해서 글작성을 하면됩니다. AS신청을 하고 나면 답변은 등록한 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다고해요.
브람스(Brams) 안마의자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상담사 연결 (0) | 2022.05.22 |
---|---|
코지마 안마의자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상담사 연결 (8) | 2022.05.19 |
휴테크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신청방법 | 상담사 연결 (9) | 2022.05.19 |
웰스 정수기 본사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원) | 상담사 연결 (0) | 2022.05.19 |
엘지 정수기 이전설치 비용 및 AS 신청 방법 요약 (0) | 2022.05.18 |
SK매직 정수기 AS 및 이전설치 신청방법과 비용 (0) | 2022.05.16 |
코웨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및 이전 설치 비용 | 상담원 연결 (1) | 2022.05.1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