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사고접수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 서비스 요

고객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12. 14. 15:13

본문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사고접수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 서비스 정보를 공유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사고접수 전화번호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000
상담 가능한 시간 -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 24시간, 365일
- 일반 상담: 평일 9시 - 18시

한화손해보험 자동차 사고접수 전화번호는 1566-8000을 이용하면됩니다. 한화손해보험 대표 고객센터인데요, 일반상담은 평일 9시-18시까지 가능하지만 자동차 사고접수, 긴급출동서비스 요청은 24시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화손해보험 상담사 연결 방법

1566-8000으로 전화 후, 자동차 사고접수는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요청은 2번을 누르면 됩니다.

그 외 상담사 연결은 서비스별로 아래 번호를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1번 자동차 사고접수 상담사 연결
2번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상담사 연결
3번 신규가입상담
4번 질병, 상해 계약관리
5번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6번 자동차 계약관리
7번 대출상담
8번 증권, 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셀프)
9번 챗봇서비스
0번 상담사 연결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요약

  • 서비스 횟수는 보험가입기간 중 총 5회입니다. (6개월 미만 계약은 3회)
  • 한화 중형화물 · 승합 자동차고장출동서비스인 경우에는 보험가입기간 중 총 3회(6개월 미만계약은 1회)입니다.
  • 단, 2016.04.16 후 책임개시 가입자는 밧데리충전,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5회 제공(6개월 미만 계약은 3회)
  • 긴급 견인서비스 확대 추가 특약 가입한 경우 긴급견인 60km 한도로 무상제공

■ 주요 긴급출동서비스 내용

서비스명 무상 제공 유의사항
긴급구난서비스 도로를 이탈 또는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구난 작업 난이도와 시간에 따라 추가비용 발생 가능
긴급견인서비스 -1일 1회 10km까지

-전기자동차특별약관 가입차량 : 1일1회 60km까지
-초과시 1km/2,000원
-차량 구조변경 또는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 제한 가능
배터리충전 배터리 충전서비스 -배터리 교환시 실비발생
-전기자동차특별약관 가입차량 : 배터리긴급충전지원서비스 제공
현장응급조치 간단한 점검 서비스 가능 불가시 견인
1일 1회 10km
-고장수리 불가
-견인 초과시 1km/2,000원
잠금 장치해제 열쇠를 분실 또는 차량 실내에 두고 차문이 잠긴 경우 해제서비스 -외제차량 / 특수 잠금 장치가 장착되어 있거나 사이드에어백 장착 등으로 잠금 해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차량 : 전문업체 해제의뢰의 경우 서비스 1회 차감(초과액은 현장 지불)
-도난 분실 등의 사유로 접수자 본인 현장 확인 후 서비스 가능
타이어수선/교체 -예비타이어 있는 경우 교체
-타이어 펑크 1개당 1회 무상 제공
-차량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 제한 가능
-타이어 옆면 펑크 또는 찢어짐 수선 불가능
비상급유 연료 소진으로 운행 정지 시 1일 1회 3ℓ 견인 초과시 1km/2,000원

이 외에도 아래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브레이크액, 엔진오일, 파워오일보충서비스
  • 라디에이터캡 교환서비스
  • 브레이크등, 전조등 교환서비스
  • 윈도우브러쉬 고무 교환서비스
  • 부동액 보충 서비스
  • 벨트교환 서비스
  • 검사대행, 폐차대행서비스

 

한화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 링크

https://www.hwgeneralins.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