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성쎌틱 에스라인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서비스센터 정보

AS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10. 11. 10:57

본문

대성쎌틱 에스라인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공유해요. 보일러 본체에 고장났거나 AS필요할 때 참고해서 빠른 수리 받으시길 바랍니다. 단, 보일러문제가 아니라 배관, 연통같은 설치문제이면 보일러 시공한 쪽으로 연락하고 동파같은 경우에는 집근처 보일러 전문점으로 연락해야한다고 합니다. 

 

대성쎌틱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성쎌틱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577
상담사 연결 시간 평일 오전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대성쎌틱 고객센터는 1588-8577 입니다. 통합 콜센터로 본사 콜센터 이용하려면 여기로 전화하면 되더라고요. 상담사 통화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AS신청 역시 고객센터로 전화하는게 가장 빠르고 간단한데요. 겨울철 한파왔을 때는 상담사 연결 대기가 엄청 긴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대성쎌틱 홈페이지에서 AS상담신청 글을 남겨두는 것도 좋아요.

 

 

홈페이지에서 AS신청하는 법

대성쎌틱 홈페이지에서 고객서비스> 상담 및 AS신청> AS신청 순서로 이동하면됩니다. 

 

아래화면처럼 AS신청 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하세요. 담당자가 연락을 줍니다.

 

☞ 대성쎌틱 홈페이지 링크

https://celtic.co.kr/

 

대성쎌틱에너시스(주)

국내 최초 가스보일러 전문 제조사,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캐스케이드, 온수매트, 온수기

www.celtic.co.kr

 

대성쎌틱 서비스요금

출장비는 기본 18,000원이라고 합니다. 19시 이후 야간, 공휴일, 주말 출장은 22,000원입니다.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부품 가격은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
출장비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당사의 출장비는 18,000원을 청구합니다.

(※ 전기온수기 100L이하는 22,000원, 캐스케이드 시스템 및 전기온수기 110L이상(중/대형 모델)은 30,000원 청구)
단, 야간시간대 (19시 이후) 및 토/일/공휴일 접수 후 방문 또는 동 시간대 방문 건은 22,000원을 청구합니다.
기술료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난이도 및 소요시간 등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건
-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 고장 시
- 당사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외에서 설치 및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시
-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이상전원 등)으로 인한 고장 시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대성쎌틱 제품별 보증기간

제품명 무상보증기간 설치일 기준
가스보일러 최대 3년
기름보일러 2년
전기보일러 2년
연탄, 화목보일러 1년
가스온수기 2년
전기온수기 1년
온수매트 2년
라지에이터/컨벡터 1년
각방온도제어기 2년
타워팬 2년
공기청정기 1년

 

대성보일러 에러코드와 조치방법은 아래 글 참고하세요. 

대성 쎌틱 보일러 에러코드 및 조치방법 모음 (A1~AF)

 

대성 쎌틱 보일러 에러코드 및 조치방법 모음 (A1~AF)

대성 보일러 에러코드입니다. 대성 쎌틱 홈페이지에 안내된 내용을 요약한 것으로 에러 내용을 참고하는 용도로 사용하되, 대성 보일러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꼭 상담을 받아보세요. 대성쎌틱

opening.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