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사 연결 방법과 운영시간 요약

고객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8. 12. 11:41

본문

썸네일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사 연결방법, 시간을 공유합니다. 아래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내용으로 앞으로 변경될 가능성도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정확하게 직접 확인하고 연결하는 방법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앱을 이용하면됩니다. 아래 홈페이지 주소와 앱에서 확인하는 방법 함께 정리해둘께요.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2566, 1588-2588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평일 9시-18시

 

기업은행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2566 또는 1588-2588입니다. 상담사 연결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은행 영업시간이 종료되는 오후 4시 이후에는 일부 업무는 제한될 수 있으니 가능하면 15시 이전에 전화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보이스피싱이나 사고신고, 조회 업무는 ARS로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연결은 0번

 

1566-2566 또는 1588-2588로 전화를 하면 공지사항 안내 멘트가 나오고 서비스코드번호 안내가 나옵니다. 끝까지 잘 듣고 눌러야 하며, 상담사 연결은 0번입니다. 보이는 ARS를 누르면 상담사연결이 잘 안되므로 안내멘트 다 듣고 0번 누르세요.

 

 

기업은행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시간

주요업무 이용시간
각종조회, 당행/타행조회, 사고신고, 자기앞수표 조회, CD/ATM기기 이용안내 24시간 연중무휴
대출상담 및 융자추천 평일 09:00-17:30
신용카드 상담, 체크카드 신규발급, 인터넷 이용안내 및 상담, 고객정보 변경 평일 09:00-18:00

 

기업은행 영업점 전화상담 서비스

기업은행 영업점에 직접 전화를 해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고객 1번: 신용카드
2번: 인터넷(스마트)뱅킹
3번: 대출
0번: 상담사 연결
기업고객 영업점 연결
  • 이용시간: 평일 9시-18시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기업은행 홈페이지와 앱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고 바로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1.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홈페이지 접속 후 전체메뉴>고객센터>고객상담>상담전화안내 순서로 누르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전화번호를 확인하거나, 화면을 아래로 쭉 내리면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아주 작게 써있어요. 그번호를 누르면 바로 연결됩니다.

 

 

2. 기업은행 앱에서 확인

기업은행 앱 (i-ONE BANK) 에서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IBK기업은행 앱에 로그인한다
  2. 화면 오른쪽 맨 윗쪽에 있는 전체메뉴를 선택한다.
  3. 상단의 '고객센터'메뉴를 선택한다
  4. 전화상담을 누른다
  5. 전화번호 옆의 수화기 모양 아이콘을 눌러 전화연결한다

위 사진처럼 앱에 접속해 전체메뉴 > 고객센터 메뉴를 누릅니다.

고객센터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전화상담 메뉴를 선택하면 대표 전화번호와 함께 각 서비스별 직통 전화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