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시간

고객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8. 9. 10:57

본문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정보입니다. 아래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정보이나 앞으로 변경될 가능성도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직접 확인하려면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securities.koreainvestment.com)에서 확인하세요.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5000
1588-0012
080-023-0012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 업무상담: 영업일 8시 - 18시
- 시스템상담: 영업일 7시 30분 - 19시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3가지로 안내되어있습니다. 1544-5000, 1588-0012, 080-023-0012 입니다. 080이 무료 전화인 것으로 보이니 080으로 시도해보는 것이 좋겠죠.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영업일) 8시부터 18시입니다. 단 MTS, HTS 등 시스템관련 상담은 그보다 전인 7시 30분부터 19시까지 운영된다고합니다. 얼마 전 한국투자증권 서버문제가 있었는데요. 이럴때 고객센터로 문의해보면 되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에 전화한 후 음성ARS를 선택하면 ARS 서비스코드가 필요합니다. 아래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 음성 ARS코드 번호

0번: 상담원연결
1번: 주문 및 청약관련 서비스
2번: 시세 및 매매동향 안내
3번: 중권 거래내역 및 잔고조회
4번: 이체 및 대출관련 서비스
5번: 사고신고 및 지급정지 등 기타서비스

 

 

자동응답시스템(ARS)는 24시간 이용가능하다고 보면됩니다.

ARS이용시간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화면 하단을 보면 대표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 콜센터외에 각종 서비스에 따른 전용 콜센터도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꼭 대표 전화를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얘기입니다. 아래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펀드 114 1599-0114
뱅키스 금융상품 (은행에서 가입한 경우) 02-3276-6700
해외선물, FX마진 1577-1282
해외주식 02-3276-5300
퇴직연금 1588-8844
해외에서 전화할 때 82-2-2090-4000
For foreigner 1588-1251

 

ARS 이용 신청 방법

당사 영업점에서 계좌 개설한 경우  -영업점 방문하여 서비스 신청서 작성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 인터넷뱅킹>서비스 신청/관리>온라인채널 서비스관리>ARS,MTS, 스마트폰 이용신청/해지, eFriend Plus #7433 ARS, MTS, 스마트폰 이용신청/해지
뱅키스(당사 제휴은행에서 증권계좌 개설)고객 별도의 ARS신청 없이 ARS 이용이 가능
주문 및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반드시 ARS 신청 후 ARS거래비밀번호를 ARS에서 직접 등록해야함.
>> 고객센터 전화 후, 5번 (사고신고 및 기타서비스) 선택 > 2번 ARS거래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선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