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 후드 가스레인지 AS 신청

AS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12. 6. 11:42

본문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사 연결 시간 정보입니다. 대표적인 하츠 제품은 주방용 후드와 가스레인지죠. 저희 집도 하츠 제품이라서 얼마전에 AS신청을 하게되었는데요. 그때 알아본 정보를 공유해볼께요.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약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0806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하츠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0806 입니다. 상담사 연결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고요.

일단 전화를 하면 홈페이지를 이용하라는 유도 멘트와 상담사 연결 해준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계속 듣고 있으면 상담사 연결이 되요. 긴 멘트를 다 듣고 기다리면됩니다.

상담사 연결해서 AS 증상, 제품 종류와 모델명 미리 확인해서 말하고 AS신청을 하면됩니다. AS를 위해 방문할 날짜정하고, 방문할 수리기사와 통화해서 방문시간 확인하면됩니다.

전화통화가 싫으면 하츠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온라인 AS신청도 가능합니다.

■ 하츠 공식 홈페이지 주소 

https://www.haatz.com/

 

하츠 방문 AS 출장 비용

출장 AS를 이용할 때 늘 생각해야하는 것은 두가지입니다. 무상 AS에 해당하는지, 출장비가 얼마인지 입니다. 우선 무상 AS기간이 지나지 않은 상태라면 출장 AS를 신청해도 출장비가 발생하지 않아요. 그러나 무상 AS기간이 지난 경우라면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다시말해 수리를 하지 않아도, 그냥 와서 보고 가기만해도 출장비를 내야해요. 와서 수리 불가하고 교체해야한다고 하더라도 출장비 2만원 내야합니다.

  • 하츠 AS 출장비: 2만원 (2022년 1월 1일부터 적용)

그러니 우선 무상 AS기간 해당하는지 확인하시고, 만약 지났다면 고쳐서 쓸만한 제품인지, 차라리 새로 사는게 나을지 고민해보고 AS신청하세요.

수리를 하게되면 출장비에 수리비, 자재비가 추가로 나올 수 있어요. 그리고 수리비는 카드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