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호나이스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 상담원연결

AS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2. 5. 11. 14:25

본문

썸네일

청호나이스 AS센터 정보를 공유합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등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거나 점검이 필요할 때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AS신청을 해야합니다. 청호나이스의 제품은 대부분이 설치형 제품이라서 AS를 위해서는 담당 엔지니어가 방문을 해야하기때문이에요.

 

전화번호를 알고 있는 엔지니어나 담당자가 있더라도 AS를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전화신청을 꼭 해야합니다. 렌탈로 사용할 때에는 AS비용이 별도로 청구되지는 않는데요. 출장을 나오는 엔지니어들은 회사에 요청이 있어야만 수당이 지급되기때문이에요. 그러니 우선 AS신청을 해야합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90
  • 상담시간: 평일 9시 - 18시

청호나이스 대표 고객센터가 1588-2290 입니다. 청호나이스관련 모든 업무를 이 콜센터를 통해서 처리할 수 있다고 보면됩니다.

 

1588-2290 단축번호

1588-2290에 전화한 후, AS신청은 1번을 누르세요. 그 외 서비스는 아래의 표를 참고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1번 AS 및 이전설치 문의
2번 제품 구입 문의
3번 계약진행 관련 문의
4번 렌탈 반환 문의
5번 렌탈료 결제 및 미납문의
9번 기타 문의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문의 메뉴로 가면 아래처럼 콜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청호나이스 홈페이지

청호나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렌탈로 사용해도 AS 비용이 청구될까?

렌탈 계약기간 내에는 상품 수리, 부품교환은 청호나이스에서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단, 렌탈 계약기간 중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고장이 난 경우는 제외이며, 부품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출장비는 얼마일까?

물론 렌탈 기간 중에는 AS를 위한 출장비도 청구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렌탈 계약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AS를 신청해서 출장을 나오면 출장비를 내야합니다. 현재 출장비는 20,000원이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방문하는 경우에는 25,000원입니다. 

 

유상수리 예시

  •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
  • 이사, 가정내 제품 이동으로 이전설치 또는 재설치 요청의 건
  •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필터 등)
  • 천재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 화재, 염해 동파 등으로 고장시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 임의 수리 및 개조로 인한 고장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