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방법 공유

고객센터 정보

by 오푸닝 2023. 4. 15. 13:40

본문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방법 공유합니다. 안방그릴 냄새 안나고 연기 안나고 사용하기 편해서 많이들 사셨을 텐데요. AS는 어떻게 받아야하는지, 어디로 전화해야하는지 알아봤어요.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약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 0502-384-4371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 평일 10시-18시
토요일 10시-13시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502-384-4371 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은 10시부터 13시까지 가능하다고해요.

안방그릴 상품포장지나 상품설명서 등에서도 확인가능합니다. 또한 안방그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해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도 확인하고 바로 전화도 걸 수 있어요.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거는 방법

안방그릴 공식 홈페이지 안방몰입니다. 여기에서 화면을 쭉 아래로 내리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전화연결이 바로 가능합니다.

안방그릴 AS 신청 방법

안방그릴 AS신청은 위에서 본대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사를 통해 신청하거나 온라인으로 직접 신청할 수 있어요. 안방그릴 홈페이지의 [AS센터]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처럼 AS신청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이름, 연락처, 제품명, 시리얼 번호 입력, 구매처 (홈쇼핑 회사 또는 온라인몰), AS 상담 가능한 시간  (예약날짜), 고장증장 등을 입력 후 신청하면 됩니다.

안방그릴_AS신청

안방그릴 AS를 상담하기위해 일단 AS신청을 하던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세요. 그 후 고장증상을 말하고 상담을 받아야합니다. 대부분은 택배로 그릴을 보내서 수리받고 다시 택배로 받는 방법이고요, 일부 증상에 따라 교환, 부품 교환 등을 하게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